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사회
기자이미지 뉴미디어뉴스국

낙동강서 어린이 시신 발견 "실종 초등생 확인 중"

낙동강서 어린이 시신 발견 "실종 초등생 확인 중"
입력 2016-09-28 13:00 | 수정 2016-09-28 14:34
낙동강서 어린이 시신 발견 "실종 초등생 확인 중"
재생목록
    대구 모녀변사·어린이 실종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28일 낙동강변에서 실종 어린이로 추정되는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대구수성경찰서에 따르면 28일 오전 11시 39분쯤 대구 달성군 화원읍 낙동강 사문진교 하류 2㎞ 지점에서 남자 어린이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실종된 11살 류정민 군 또래 시신을 낙동강에서 발견했다"며 "본인이 맞는지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경찰은 지난 20일 낙동강변에서 류정민 군의 어머니 조 모(52) 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후 경찰은 가족의 행방을 추적해 왔고 대구 범물동 조씨 집 베란다 붙박이장 안에서 숨져 이미 백골 상태인 딸(26)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가족이었던 류 군의 행방이 묘연한 상태였습니다.

    류 군은 지난 15일 대구 수성구 범물동 한 아파트 CCTV에 어머니와 집을 나가는 모습이 마지막으로 찍힌 뒤 생사가 확인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다만, 류 군 집에서 "내가 죽거든 십자수, 색종이 접기 책을 종이접기를 좋아하거나 가난한 사람에게 나누어 주세요"고 적은 '유서' 형태의 메모가 나와 경찰은 류 군이 숨졌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류정민 군을 찾기 위해 신원과 사진을 공개하고 탐문을 벌였으며 경찰력을 대거 동원해 낙동강변 등을 수색해왔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