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뉴미디어뉴스국

[문제는없다] 설 연휴 대미를 장식할 MBC 파일럿 프로그램 '문제는 없다!'

[문제는없다] 설 연휴 대미를 장식할 MBC 파일럿 프로그램 '문제는 없다!'
입력 2018-02-16 10:07 | 수정 2018-02-16 10:07
문제는없다 설 연휴 대미를 장식할 MBC 파일럿 프로그램 문제는 없다
재생목록
    MBC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설 파일럿 프로그램 '문제는 없다!'를 오는 18일(일요일) 오전 9시 5분에 방송한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가족 게임쇼 '문제는 없다!'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한 팀을 이뤄 문제를 알려주지 않는 미스터리한 게임 룸에서 단서를 유추해 문제를 풀고 게임 룸을 탈출하는 게임쇼이다.

    기존 게임쇼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점은 유일한 단서인 진행 그래프를 이용해 문제 자체를 직접 추리한다는 점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혁신적인 포맷과 기상천외한 게임이 예고되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데, 여기에 설 연휴 마지막 날 아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타와 스타의 아이가 출연하는 가족 게임쇼라는 점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출연 가족으로는 방송인 현영과 딸 최다은 양, 개그맨 홍인규와 둘째 아들 홍하민 군, 배우 정태우와 아들 정하준 군, 아이콘 비아이와 15살 터울의 여동생 김한별 양이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되자 평소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비아이가 동생과 함께 트와이스의 커버 댄스를 선보였는데, 시선 강탈하는 안무 실력으로 아이돌 유전자를 한껏 드러내며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홍인규의 아들 홍하민 군은 남다른 코믹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는데, 이에 비아이의 여동생인 김한별 양이 홍하민 군의 코믹 댄스에 크게 감탄해 폭풍 리액션을 선보여 묘한 교감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아이들은 마술쇼부터 오카리나 연주까지 다양한 장기자랑을 뽐내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MC로는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고,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는 정시아와 권혁수,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오마이걸 유아와 세븐틴 승관이 패널로 참여해 기대를 더했다.

    명절 연휴 시청자들에게 웃음부터 감동까지 선사할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문제는 없다!'는 오는 18일(일요일) 오전 9시 5분에 공개된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