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뉴미디어뉴스국

[전지적참견시점]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공식 포스터 공개!

[전지적참견시점]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공식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3-06 17:00 | 수정 2018-03-06 17:01
전지적참견시점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공식 포스터 공개
재생목록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10일(토) 본격적인 1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 ‘대세 오브 대세’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 6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강성아 연출)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식 포스터에는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는듯한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유병재 6인 6색의 돋보이는 표정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웃음 에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포스터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내내 매력 만점 출연자들은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더 과한 표정을 지어달라는 촬영감독의 주문에 이영자는 “평생 과한 표정만 지었는데 이보다 더 과할 수 있냐”는 특유의 넉살 좋은 웃음을 날리며 폭소를 자아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공식 포스터는 3월 한 달 동안 버스 쉘터(Bus shelter) 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SNS를 통해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영자-김생민-유병재의 참견 영상으로 본격적인 첫 회를 시작을 하게 된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10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