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뉴미디어뉴스국

2AM 이창민, 미투에 불똥…"연관 없어, 허위사실 유포에 대응"

2AM 이창민, 미투에 불똥…"연관 없어, 허위사실 유포에 대응"
입력 2018-03-07 10:37 | 수정 2018-03-07 10:37
2AM 이창민 미투에 불똥"연관 없어 허위사실 유포에 대응"
재생목록
    보컬 그룹 2AM 출신 이창민(32)이 '미투'(metoo·나도 당했다) 운동의 가해자로 오인되자 소속사가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더비스카이는 7일 SNS를 통해 "잘못된 군중심리로 전혀 연관이 없는 피해자가 발생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며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한 인터넷 매체는 한 여성이 발라드 그룹 리드 보컬 A씨로부터 성폭력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 여성은 연인이었던 A씨가 동의 없이 몰래카메라를 촬영했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인터넷에는 A씨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고, '발라드 그룹 리드 보컬'이란 단서로 인해 이창민의 이름이 거론되면서 악성 댓글이 이어졌다.

    더비스카이는 이날 공지글과 함께 '2AM 창민 씨가 아니다. 데뷔 시기도 다르고 그런 사실도 없다. 오해를 부른 점 사과드린다'는 해당 기사를 쓴 기자의 SNS 글도 캡처해 공개했다.

    그러면서 "사회적으로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해 피해자분들이 받으셨을 상처와 고통을 다 헤아릴 수는 없지만 최대한 빨리 웃음을 찾으실 수 있기를 응원하며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창민은 2008년 4인조 그룹 2AM으로 데뷔했으며 가수 이현과 듀오 옴므로도 활동했다.

    지난 1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마무리하고 독자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