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뉴미디어뉴스국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장용, 한혜진 父 남진태 역 출연 확정!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장용, 한혜진 父 남진태 역 출연 확정!
입력 2018-03-07 15:55 | 수정 2018-03-07 16:09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장용 한혜진  남진태 역 출연 확정
재생목록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한혜진 아버지 역에 배우 장용이 캐스팅 확정됐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주)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 이하 '손 꼭 잡고') 측은 7일, 남진태 역에 배우 장용이 낙점됐다고 밝혔다.

    배우 장용이 연기할 남진태는 생의 끝자락에 선 여주인공 남현주(한혜진)의 아버지로 아내와 사별한 후 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가는 인물.

    헌신적인 모습 외에도 손녀 샛별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소소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손 꼭 잡고’ 제작진은 “장용은 한없이 따뜻하고 성실한 인상을 풍길 뿐만 아니라, 이 시대의 가장, 헌신적인 아버지인 남진태 역을 표현하는 데 있어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딸 현주(한혜진) 그리고 손녀 샛별(이나윤)과의 가슴 따뜻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오는 3월 21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