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뉴미디어국 뉴스편집부

[이불 밖은 위험해] 아티스트 집돌이 '장기하' 전격 출연

[이불 밖은 위험해] 아티스트 집돌이 '장기하' 전격 출연
입력 2018-04-09 10:05 | 수정 2018-04-09 10:05
이불 밖은 위험해 아티스트 집돌이 장기하 전격 출연
재생목록
    MBC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가 본격 여행을 떠나며 아티스트 집돌이 장기하가 전격 출연한다.

    지난 5일(목), 첫 방송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이불 밖'은 본격 집돌이들의 느린 여행기를 그린다. 어색했던 오리엔테이션 이후 처음으로 함께 떠나는 휴가에 집돌이들은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집돌이들의 첫 번째 휴가지를 결정한 사람은 다름 아닌 아티스트 집돌이 장기하로 지난 첫 방송에서 나래이션으로만 출연했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평소 집에서 거의 누워 있거나 외출 없이 기타를 치며 음악 작업만 한다고 알려진 장기하는 "그동안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있었다"며 집돌이들을 위해 직접 휴가를 계획했다. '이불 밖' 제작진은 "이불 속만 좋아하는 집돌이들도 즐길 수 있는 '집돌이 맞춤 여행 코스'가 공개 될 예정이다"며 이어 "앞으로 여행마다 다양한 집돌이 라인업이 공개된다. 많이 기대해달라"고도 당부했다.

    과연 집돌이들이 계획한 '집돌이들의 휴가'는 어떨지, 또한 첫 번째 여행에 함께할 집돌이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편 조금 느리지만 소소하고 행복한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