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뉴미디어국 뉴스편집부

[검법남녀] 네 번째 OST 이석훈이 참여한 '괜찮아' 12일 공개!

[검법남녀] 네 번째 OST 이석훈이 참여한 '괜찮아' 12일 공개!
입력 2018-06-12 10:18 | 수정 2018-06-12 10:18
검법남녀 네 번째 OST 이석훈이 참여한 괜찮아 12일 공개
재생목록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의 네 번째 OST '괜찮아'가 발매된다.

    네 번째로 공개된 이번 OST '괜찮아'는 감성 보컬리스트 이석훈이 참여했다.

    '괜찮아'는 아름답고 잔잔한 선율에 고된 삶의 여행을 하고 있는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주는 가사를 담아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발라드곡, 여기에 이석훈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졌다.

    '괜찮아'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국내 다수 히트 드라마의 OST 프로듀싱을 맡았던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개미'의 곡으로, 작사에는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이선희의 '바람꽃', '미스티' 임한별의 '그 길에' 등을 작사한 '하나'가 참여했다.

    또 현재 OST 차트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수'의 "My way"를 작곡한 작곡팀 '톰이랑 제리'가 편곡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는 피해자를 부검하는 괴짜 법의학자 백범(정재영)과 가해자를 수사하는 초짜 검사 은솔(정유미)의 특별한 조우를 그리는 작품으로, 스토리가 전개될수록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석훈 부른 '검법남녀 OST Part.4-괜찮아'는 오늘 12일(화)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