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고딩엄빠3' 이수빈, 독박육아로 고민...남편 "육아전담, 외벌이로 역할 나눠"

'고딩엄빠3' 이수빈, 독박육아로 고민...남편 "육아전담, 외벌이로 역할 나눠"
입력 2023-03-01 23:46 | 수정 2023-03-01 23:47
재생목록
    고딩엄빠 이수빈이 독박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는 역대 최고령 고딩엄마인 44세 정은혜와 딸 이수빈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이수빈 부부는 결혼을 앞둔 남편 친구들과 함께 결혼과 육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남편 친구들은 “잠깐 아이를 본 적이 있는데 너무 힘들었다 키우는 거랑 보는 거랑 확실히 다르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이수빈 남편은 “아이 키우는 거 많이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박미선은 “아이는 수빈이가 다 보는데”라고 말했다.

    이수빈 남편은 “나는 10분 때문에 행복해”라는 말을 했고 이를 들은 친구들은 의아해했다. 이어 이수빈은 상황을 설명했다. “남편이 일이 늦게 끝나서 아이를 안 재우고 기다린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친구는 이수빈 남편에게 “가부장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친구들은 “네가 그러면 수빈이가 너무 힘들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이수빈 남편은 “우리는 맞벌이가 아니기 때문에 한 명이 육아를 하면 한 명은 밖에서 돈을 번다 수빈이가 힘든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친구들은 “육아는 혼자 하는 게 아니다 앞으로 쉬는 일요일은 육아를 하라”라고 조언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방영된다.



    박유영 / 화면캡쳐 MBN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