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오늘의 스포츠 종합[윤영무]

오늘의 스포츠 종합[윤영무]
입력 1987-11-15 | 수정 1987-11-15
재생목록
    [오늘의 스포츠 종합]

    ● 앵커: 본사 주최로 열리고 있는 제9회 전국여자실업농구대회 예선 마지막 날 경기에서 결승 토너먼트 진출팀이 가려졌습니다.

    이 소식과 함께 국내외 스포츠 소식을 종합해 드리겠습니다.

    ● 기자: 오늘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계속된 예선 마지막 날 C조 경기에서 태평양 화학은 한국화장품에 전반 리드를 당하는 등 고전하다가 후반들어 박찬미의 3점 슛과 엄정숙의 골밑슛이 되살아나면서 66대 64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또한 코오롱과 상업은행도 현대와 외환은행을 각각 꺾고 6강에 진출했으며 C조의 바이롯트팀 또한 제일은행과 시소를 펼치다가 61대 62, 반 골 차로 져 예선 2승 2패를 기록했지마는 골 득실 차로 6강에 턱걸이 했습니다.

    효창구장에서 계속된 제42회 전국축구선수권대회 준준결승에서 아주대학과 성균관대학이 국민은행과 한일은행을 각각 제치고 4강에 올랐습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 오늘 새벽 서독 인젤에서 벌어진 국제초청 빙상대회에서 우리나라의 배기태 선수가 500m 빙속경기에서 38초를 기록해 출전 선수 55명 가운데 1위로 골인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미국 LA 맨하튼 비치에서 펼쳐지고 있는 87 미국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단은 남자 단식에 이영배, 여자 단식에 이영숙 등 5개 종목 출전 선수들이 결승에 모두 올라갔습니다.

    오늘 벌어진 87 도쿄 국제 여자 마라톤대회에서 동독의 선수가 2시간 25분 24초로 우승했고 우리나라 이정숙은 2시간 39분 45초로 14위에 그쳤습니다.

    MBC뉴스 윤영무입니다.

    (윤영무 기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