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사격연습하다 아내 살해 등 사건사고[이용마]

사격연습하다 아내 살해 등 사건사고[이용마]
입력 1998-10-03 | 수정 1998-10-03
재생목록
    [아내죽인 사격연습]

    ● 앵커: 집안에서 공기총으로 사격연습을 하던 남자가 실수로 부인을 쏴서 숨지게 했습니다.

    이를 포함해서 오늘 사건 사고, 이용마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10억 원의 빚을 진 중소업체 사장이 추석을 앞두고 빚을 독촉하는 채권자를 흉기로 찌른 뒤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어젯밤 10시쯤, 서울 중구 산림동 한국 상공개발공사 사무실에서 이 회사대표 74살 김영국씨가 빚을 갚으라고 독촉을 하던 채권자 46살 송 모씨를 흉기로 찔러 중상을 입힌 뒤 12층 건물 밖으로 뛰어내려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충북 보은경찰서는 공기총 사격 연습을 하다 실수로 부인을 쏘아 숨지게 한 51살 강 모씨를 중과실 치사혐의로 붙잡아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강 씨는 어제 오후 자신의 집 마루에서 종이컵을 놓고 공기총 사격연습을 하다 때마침 목욕탕에서 나오던 부인의 머리를 맞춰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한 동네 선후배끼리 흉기를 들고 결투를 벌이다한 사람이 숨지기도 했습니다.

    충북 음성경찰서는 오늘 음성군 강곡면 37살 홍원섭씨를 상해치사 혐의로 긴급 체포했습니다.

    홍 씨는 오늘 아침 7시 반쯤, 마을근처 공사장에서 간밤에 술을 마시다 말다툼을 벌인 동네 후배 장성후씨와 서로 흉기를 들고 싸우다 장 씨를 찔러 숨지게 한 뒤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지난달 30일 불어난 급류에 휩쓸려 간 여중생 3명 가운데 장 모양의 시신이 오늘 추가로 발견됐습니다.

    또, 이들의 시신을 찾다가 고무보트가 뒤집히는 바람에 물에 빠져 숨진 소방대원 3명의 영결식이 오늘 거행됐습니다.

    MBC뉴스 이용마입니다.

    (이용마 기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