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성지영 기자

[외신종합] 암살직전 영상 外

[외신종합] 암살직전 영상 外
입력 2007-02-20 21:57 | 수정 2007-02-20 23:33
재생목록
    ● 앵커: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이 암살당하기 직전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또 머리카락이 자라도록 도와주는 레이저 빗이 미국에서 개발됐습니다. 지구촌소식은 성지영 기자가 종합했습니다.

    ● 기자: 아직도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케네디 전 대통령의 암살사건. 바로 이 저격이 일어나기 90초 전 상황을 생생하게 담고 있는 새로운 화면이 공개됐습니다. 종전 영상과 달리 군중을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재클린 여사의 표정과 옆 좌석에 앉아 있는 케네디 전 대통령의 재킷 주름까지 보일 정도로 선명합니다.

    아마추어 사진작가가 촬영한 이 화면은 지금까지 공개된 화면 가운데 당시 상황을 가장 상세하게 담고 있어 암살미스터리를 풀어줄 단서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머리카락 성장을 도와주는 레이저 빗이 등장했습니다. 저파장의 레이저를 두피에 쏘아 탈모부위에 머리카락이 자라도록 하는 이 레이저 빗은 최근 미 식품의약국의 식품허용을 받았습니다. 회사 측은 7개월간의 임상실험 결과 대머리남성 93%가 레이저 빗을 사용해 효과를 봤다고 밝혔습니다.

    안마사 대신 독이 없는 플로리다산 왕뱀과 작은 뱀들이 몸 구석구석을 마사지합니다. 뱀 피부가 부드러운 데다 사람보다 체온이 낮아서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뱀 마사지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MBC뉴스 성지영입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