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MBC 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08-02-18 21:36 | 수정 2008-02-18 22:03
재생목록
    ● 정부조직개편 최종 협상이 결렬되자 이명박 당선인이 장관 15명의 명단발표를 강행했습니다. 여야간 극한 대치 상황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 한승수 총리후보자의 영국대학 교수 경력은 가짜라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연구원 경력을 교수로 기재했다는 건데 당사자의 해명이 궁색합니다.

    ● 인수위 자문위원등이 인천시와 강화군에서 장어요리에 선물까지 접대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통합 민주당은 새 정부가 출범하기도
    전이라며 맹비난했습니다.

    ● 광우병 의심 소가 유통됐던 미국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쇠고기 리콜 조치가 이뤄졌습니다. 미국 쇠고기의 안전성과 수입재개 문제가 다시 쟁점이 되고 있습니다.

    ● 숭례문 화재 당시 소방당국과 문화재청의 통화내역이 공개됐습니다. 어느 기관도 적극적인 판단을 못 내린 것이 초기 진압 실패 원인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대형 할인업체인 홈에버가 매출을 올리려고 무허가 주류 도매상들에게 편법으로 술을 대량 판매해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현장 취재했습니다.

    ● 라면과 스낵류 값이 모레부터 오르고 음료가격도 줄줄이 인상될 예정입니다 업계는 원자재 인상분을 추가로 반영하겠다고 밝혀 서민 물가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