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MBC 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09-04-29 21:35 | 수정 2009-04-29 21:56
재생목록
    ◀ANC▶

    멕시코 이외 지역으론 처음으로 미국에서 23개월 된 아기가 돼지 인플루엔자에 감염돼 숨졌습니다. 뉴욕에서도 학생들이 집단 감염 징후를 보여 미국이 제2의 진원지가 될 거란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ANC▶

    국내서도 감염이 의심되는 환자가 16명 추가로 발생해 당국이 정밀 조사에 나섰습니다. 불안감이 확산되면서 병원과 보건소엔 검사 의뢰가 폭주했습니다.

    ◀ANC▶

    노무현 전 대통령의 내일 검찰 소환을 앞두고 대검찰청과 봉하마을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김해서 서울까지 400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장거리 출두로 경호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ANC▶

    황우석 사태이후 중단돼온 배아 줄기세포 연구가 3년 만에 재개됩니다. 연구 활성화에 대한 기대와 함께 생명 윤리 위반이란 논란이 다시 고개를 들 전망입니다.

    ◀ANC▶

    북한이 유엔 안보리의 제제에 반발해 2차 핵실험과 대륙 간 탄도탄 발사실험을 할 수 있다고 밝혀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ANC▶

    국회의원 5명을 뽑는 재보궐 선거가 오늘 실시돼 개표가 진행 중입니다.밤 10시쯤 당락의 윤곽이 드러날 전망입니다.

    ◀ANC▶

    현재 좌회전 우선인 교차로의 신호 체계가 직진 우선으로 바뀌는 등 대폭 개편됩니다. 좌측통행 대신 우측통행 원칙이 도입됩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