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조윤정 기자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2-10-15 21:19 | 수정 2012-10-15 21:19
재생목록
    ◀ANC▶

    민주통합당이 정수장학회의 MBC 지분 매각 추진을 문제 삼자 새누리당은 도청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새누리당의 'NLL 포기 발언' 의혹 공세에 대해 민주통합당은 '북풍공작'이라고 맞섰습니다.

    ◀ANC▶

    북한군의 '노크 귀순' 대해 국방장관이 대국민 사과했습니다. 장교 14명 징계를 받거나 수사대상에 올라 철책 경계 관련으론 최대 규모 문책이 이뤄집니다.

    ◀ANC▶

    정부청사에 불을 지르고 투신한 남성이 교과부 행정에 불만을 가졌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위조된 신분증을 사용했는데, 공무원 신분증, 얼마나 손쉽게 위조되는지, 실태 취재했습니다.

    ◀ANC▶

    현대자동차 노사가 정년퇴직자와 장기근속자의 자녀에게 면접시 가산점을 주기로 이면 합의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합격률이 3배 높은 '현대판 음서제' 단독 취재했습니다.

    ◀ANC▶

    지상 39km, 성층권에서 뛰어내리는 '우주낙하'가 사상 최초로 성공했습니다. 비행기를 타지 않고 인간 몸으로 음속을 돌파했습니다.

    ◀ANC▶

    정부가 프로포폴에 반도체 칩을 달아 유통 관리를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마취과 전문의가 아니여도 사용할 수 있어 실효성엔 의문이란 지적입니다.

    ◀ANC▶

    이 대통령 일가의 내곡동 사저 부지 매입을 수사할 특검팀이 오늘 공식 출범했습니다. "금기, 성역 없는 수사"를 천명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