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12월19일 [문화연예] [연예 투데이] 정우성·조인성, 한 작품서 만날까? 外  /   동영상보기
◀ 김이선 리포터 ▶

배우 정우성 씨가 조인성 씨가 출연하는 영화에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두 사람을 한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자세한 소식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 리포트 ▶

정우성 씨가 영화 '더 킹'의 출연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더 킹'은 조인성 씨가 제대 후 첫 스크린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인데요.

불행한 어린 시절을 딛고 검사가 된 남자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로 900만 관객을 돌파한 '관상'의 한재림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죠.

조인성 씨가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정우성 씨 측은 "부장 검사 역할을 제안받고 시나리오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과연 충무로 대표 꽃미남 배우들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

가수 성시경 씨가 무릎 인대가 파열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연말 공연을 앞두고 체력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다가 오른쪽 무릎의 인대를 다쳤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측은 한동안 깁스를 해야 했지만 지금은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다고 전했죠.

무엇보다 성시경 씨는 미리 정해진 방송 일정과 이달 말로 예정된 공연을 차질 없이 진행하기 위해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연은 팬들과의 약속인 만큼 준비한 무대를 빠짐없이 선보이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강하다고 하네요.

무대 위에서 가장 멋진 가수 성시경 씨, 얼른 회복해서 좋은 공연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

가상 부부들의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죠.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300회를 맞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명장면들의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역대 커플들이 남긴 달달한 애정신들 중에서 시청자들이 투표를 통해 최고의 장면을 선택한 건데요.

치열했던 투표 결과 이종현, 공승연 씨 커플의 유도 장면이 1위에 올랐습니다.

유도선수 출신인 가수 이종현 씨가 운동이 서툰 아내를 위해 자상하게 유도를 가르쳐주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고 하죠.

이어 웨딩촬영에 나선 정용화, 서현 씨 커플의 첫 뽀뽀 장면이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고요.

프로그램 초반에 큰 화제를 모았던 신애, 알렉스 커플의 발 마사지 장면과 조권, 가인 커플의 초콜릿 뽀뽀 장면이 상위권에 올라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

[김이선 리포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