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전봉기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6-09-04 19:59 | 수정 2016-09-04 20:00
재생목록
    ◀ 앵커 ▶

    G20 정상회의에 참석한 박근혜 대통령이 각국 정상과 만나 세계경제의 성장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내일은 중국 시진핑 주석과 회담을 갖고 사드와 북핵문제를 논의할 예정이어서 회담결과가 주목됩니다.

    ◀ 앵커 ▶

    G20에서 미국과 중국 두 정상도 회담을 가졌지만 사드와 남중국해 등 현안을 놓고 충돌했습니다.

    시진핑 주석은 중국의 안보를 존중하라며 사드 배치를 반대했고 오바마 대통령은 사드는 중국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맞섰습니다.

    ◀ 앵커 ▶

    한진해운발 물류대란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가 긴급대책회의를 열었습니다.

    각국에 협조를 요청해 선박 압류를 최대한 막겠다는 건데 뒤늦은 대응이란 비판도 거셉니다.

    ◀ 앵커 ▶

    추석을 앞두고 벌초에 나섰던 사람들이 벌의 습격을 받아 이틀 사이에만 2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다쳤습니다.

    올해는 폭염때문에 벌의 독도 세졌는데 벌의 습격을 피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 앵커 ▶

    근로자가 일하고도 받지 못한 임금이 추석을 앞둔 지금까지 벌써 1조 원에 달해 사상 최대를 기록할 전망입니다.

    일본의 10배 수준이라는데 왜 이렇게 임금을 주지 않는 기업이 늘고 있는지, 받을 방법은 없는지 취재했습니다.

    ◀ 앵커 ▶

    인터넷에 자신의 신상정보와 허위사실이 퍼져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유명인뿐 아니라 누구나 이런 무차별 폭로의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 앵커 ▶

    짠맛은 똑같을 것 같은 간장, 하지만 실제 나트륨 함량은 제각각입니다.

    소비자원이 조사한 결과 시판되고 있는 간장들의 나트륨 함량이 크게는 2배까지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