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김태래

초대형 한류축제 '2016 DMC페스티벌' 내일 개막

초대형 한류축제 '2016 DMC페스티벌' 내일 개막
입력 2016-09-30 20:43 | 수정 2016-09-30 21:32
재생목록
    ◀ 앵커 ▶

    지난해 큰 호평을 받은 초대형 한류축제 상암 DMC페스티벌이 내일부터 MBC본사 문화광장에서 시작됩니다.

    김태래 기자가 소개합니다.

    ◀ 리포트 ▶

    웃음과 감동, 환희 그리고 열정의 무대 'DMC페스티벌'이 팬들을 찾아옵니다.

    채연, 소찬휘 등 8090 추억의 음악 돌풍을 일으켰던 가수들이 업텐션, CLC 등 후배가수들과 '레전드 토토가'를 무대에 올립니다.

    대한민국 예능에 음악이라는 장르를 처음 접목시킨 '나는 가수다'에는 박정현, 김경호, 장혜진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출전합니다.

    [박정현/가수]
    "정말 나는 가수다를 하면서 굉장히 음악적인 도전을 많이 시도할 수 있었고"

    생방송의 긴장 속에 예리한 추리로 재미를 더하고 수천 명의 관객들도 가면을 쓰고 공연을 지켜보는 복면가왕.

    전 세계 K-POP 열풍을 이끌었던 소녀시대, EXO, 2PM 등 생기발랄한 가수들이 코리안 뮤직웨이브를 선사합니다.

    [하니/가수]
    "슬로건이 'DMC에서 놀자', '인조이 DMC'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공연을 보러온 많은 분들이 더 재밌게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정상 라이브 밴드와 함께 즐기는 도심속 록 페스티벌과 오케스트라 '가을 판타지아'까지 국내 음악 장르를 총망라하는 프로그램들이 가을밤을 수놓습니다.

    DMC페스티벌은 내일 개막공연 '축제의 서막'을 시작으로 모레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로 이어지며 11일 동안 매일 밤 새롭고 흥미 가득한 무대를 선보입니다.

    MBC뉴스 김태래입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