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편집부

오늘 챙겨 볼 뉴스

오늘 챙겨 볼 뉴스
입력 2016-11-10 06:19 | 수정 2016-11-10 06:21
재생목록
    박근혜 대통령이 9일 만에 청와대 공식일정을 갖습니다.

    우리나라를 국빈 방문한 나자르바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과 오늘 정상회담을 갖습니다.

    두 정상은 회담에서 양국 간 실질 경제 협력 확대 방안과, 북핵과 북한 문제를 비롯한 지역과 국제무대에서의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카자흐스탄은 1991년 독립 이후 핵무기를 포기하고 비핵화에 앞장서면서 북핵 문제에 대해서도 우리나라와 공조 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늘 오전 여야 4당이 참여하는 정당정책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오늘 토론회에서는 새누리당 최연혜 최고위원,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 국민의당 채이배 의원, 정의당 윤소하 의원이 참석해 현 정국과 경제·사회 분야에 대한 각 정당의 진단과 해법을 주제로 토론하게 되며, 특히 이른바 '최순실 게이트 사태'가 정국에 미치는 영향과 해법에 대한 논의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금융감독원이 주최하는 '서민금융·취업박람회'가 오늘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립니다.

    박람회에는 서민금융진흥원과 신용회복위원회, 서울 남부고용지청 등 39개 관련 기관이 참석해 금융과 취업 분야를 비롯해 개인회생과 파산, 임대주택 관련 상담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