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김이선 리포터

[연예 투데이] '룰라' 김지현·채리나 연이어 결혼 "동반 신혼여행" 外

[연예 투데이] '룰라' 김지현·채리나 연이어 결혼 "동반 신혼여행" 外
입력 2016-11-21 06:25 | 수정 2016-11-21 06:35
재생목록
    ▶ '룰라' 김지현·채리나 연이어 결혼 "동반 신혼여행"

    90년대 인기그룹 '룰라'의 두 멤버죠.

    김지현, 채리나 씨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룰라'의 두 여성 멤버 김지현, 채리나 씨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습니다.

    김지현 씨는 지난달 말, 4년간 교제해온 2살 연하의 사업가와 화촉을 밝혔고요.

    채리나 씨는 지난 11일, 3년째 공개 연애 중이던 6살 연하의 프로야구 선수 박용근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같은 그룹 멤버로 20년이 넘게 두터운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

    연이은 결혼식에 이어 다음 달 하와이로 동반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채리나 씨는 SNS에 웨딩 사진을 올리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 한가인·가희, 출산 후 여전한 미모·몸매

    늦깎이 엄마가 된 스타들이 출산 후 더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먼저 동료배우 연정훈 씨와 결혼식을 올린 뒤 10년 만에 첫아이를 품에 안은 한가인 씨.

    최근 잡지 화보 촬영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고요.

    앞서 만삭 화보로 이목을 끌었던 가수 가희 씨는 출산 후 S라인 몸매를 회복한 현재 모습을 공개하고 "변한 몸 때문에 우울함도 느꼈지만 꾸준한 운동으로 예전 모습을 찾아가고 있다"고 밝혔죠.

    또 지난여름 엄마가 된 방송인 정가은 씨는 출산 전과 다름없는 늘씬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 김건모, 25주년 기념 앨범 '50' 공개

    가수 김건모 씨가 5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어느덧 쉰의 나이가 된 김건모 씨. 자신의 나이를 의미하는 '50'을 앨범 제목으로 정하고 세월의 성숙함이 담긴 깊이 있는 음악으로 돌아왔는데요.

    노부부의 애틋한 모습을 그려낸 타이틀곡 '다 당신 덕분이라오'를 비롯해 '미안해요', '빗속의 여인' 등 기존의 히트곡들을 후배 가수들과 다시 부르며 색다른 시도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건모 씨는 다음 달부터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전국 투어에 나섭니다.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