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이브닝뉴스
기자이미지 김수지 아나운서

[이브닝 연예 톡톡] '강제추방' 방송인 에이미, 2년 만의 입국 外

[이브닝 연예 톡톡] '강제추방' 방송인 에이미, 2년 만의 입국 外
입력 2017-10-20 17:24 | 수정 2017-10-20 17:25
재생목록
    <이브닝 연예 톡톡> 입니다.

    ▶ '강제추방' 방송인 에이미, 2년 만의 입국

    방송인 에이미 씨가 상습 마약 투약으로 우리나라에서 강제추방된 지 2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오늘(2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방송인 에이미 씨가 2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에이미 씨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침묵을 지켰는데요.

    지난 2015년 상습 마약 투약으로 우리나라에서 강제추방된 에이미 씨는 친동생의 결혼식을 참석하기 위해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에이미 씨는 로스앤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에 입국 허가 신청을 내 오일 간의 체류 승인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강제추방이 됐어도 가족과 친인척의 경조사 참석은 인도적 차원에서 한시적인 입국이 허용된다고 합니다.

    한편, 미국 국적인 에이미 씨는 재외동포 체류자격으로 지난 2008년부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했었는데요.

    하지만 2012년과 2014년 연이어 마약 투약 혐의로 기소되면서 강제추방됐습니다.

    ▶ 브래드 피트, '32살 연하' 엘라 퍼넬과 열애설

    할리우드 인기 배우 브래드 피트가 무려 32살이나 어린 여배우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화면으로 함께 하시죠.

    할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가 딸뻘 나이의 여배우와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미국 한 매체는 브래드 피트가 21살의 영국 출신 배우 엘라 퍼넬에 푹 빠졌다고 보도했는데요.

    관계자의 말을 빌려 "피트가 자신이 제작을 맡은 드라마에 처음부터 퍼넬을 마음에 두고 캐스팅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32년의 나이 차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퍼넬은 피트와 지난해 이혼한 앤젤리나 졸리와도 각별한 인연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퍼넬은 2014년 영화 '말레피센트'에서 졸리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또 다른 매체는 피트의 측근을 인용해 사실이 아니라는 주장을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 정준하·이특 '겁 없는 녀석들', 내달 첫 방송

    방송인 정준하와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 그리고 톱모델 한혜진과 개그맨 윤형빈 씨까지 상상이 잘 안 되는 이 조합이 새 예능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로 뭉쳤습니다.

    '겁 없는 녀석들'은 우리나라 최초의 지상파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한혜진 씨가 진행을 맡고, 정준하와 이특, 윤형빈 씨를 비롯해 이종격투기 선수 권아솔과 권민석 씨가 멘토로 참여합니다.

    현재 서류 심사와 1차 예선을 거쳐 일반인 참가자가 확정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오디션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프로 파이터'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파이터들의 대결이 기대되는 '겁 없는 녀석들'은 다음 달 11일 첫 방송 됩니다.

    ▶ 마동석·윤계상 '범죄도시', 12일째 흥행 1위

    마동석·윤계상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가 12일째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누적 관객 수가 420만 명에 육박해 이번 주말 500만 명의 고지를 향해 흥행몰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영화의 인기 덕분일까요?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강력반 형사로 열연을 펼친 마동석 씨는 오늘 열린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명예 경찰관'으로 위촉됐습니다.

    할리우드 재난 영화 '지오스톰'과 조진웅·송승헌 주연의 '대장 김창수'는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로 첫 진입 했는데요.

    '지오스톰'은 우주공간까지 영역을 확장한 신개념 재난 블록버스터란 입소문을 타고 선전 중입니다.

    같은 날 개봉한 '대장 김창수'는 백범 김구 선생의 청년 시절을 그리고 있는데요.

    청년 김구 역을 맡은 조진웅 씨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몸무게를 30킬로그램 이상 감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 '나인뮤지스' 경리·장문복, '보그맘' 깜짝 출연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와 가수 장문복 씨가 드라마 '보그맘'에 깜짝 출연합니다.

    경리 씨는 양동근과 박한별 씨의 러브라인에 개입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고요.

    장문복 씨는 극 중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두 사람의 활약은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보그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브닝 연예 톡톡>이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