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전봉기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03-04 20:00 | 수정 2017-03-04 20:00
재생목록
    ◀ 앵커 ▶

    틸러슨 미 국무장관이 사드로 갈등 중인 우리나라와 중국 등 한·중·일 3국을 곧 방문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에 보복중단을 요구할 것으로 보여 돌파구가 열릴지 주목됩니다.

    ◀ 앵커 ▶

    중국의 여행사들이 한국여행상품 판매를 일제히 중단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일부 학교에선 한국상품 불매 교육까지 이뤄지는 등 반한 감정이 계속 확산되고 있습니다.

    ◀ 앵커 ▶

    탄핵심판 선고 전 마지막이 될 수 있는 찬반집회가 대규모로 열렸습니다.

    촛불집회에선 박 대통령에 대한 탄핵의 인용과 황교안 대행의 퇴진을 촉구했고 탄핵반대 집회에선 절차 자체에 문제가 있다며 탄핵각하를 요구했습니다.

    ◀ 앵커 ▶

    국내 최대인 가락 농수산물시장이 새 건물 입주를 놓고 둘로 쪼개졌습니다.

    청과물상인 절반이 입주를 거부한 반면 공사 측은 입주 안 하면 전기를 끊겠다고 경고해 갈등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 앵커 ▶

    11.3 부동산 대책 이후 떨어지던 아파트값이 일제히 오름세로 돌아섰습니다.

    서울 강북에서도 10억 원 넘는 중소형아파트들이 나오는 상황에서 오름세가 계속될지 일시적 현상에 그칠지 분석했습니다.

    ◀ 앵커 ▶

    등산객이 많아지는 봄, 그러나 사고도 이맘때 집중됩니다.

    등산로 곳곳에 숨어있는 얼음이 위험요소인데 사고를 피하는 요령,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앵커 ▶

    독감이나 뇌염 등을 막기 위해 맞는 예방접종, 그러나 부작용도 매년 수백 건씩 신고됩니다.

    면역 효과를 보기 위해선 맞아야 하지만 부작용을 보상받기는 쉽지 않은 예방접종, 뉴스플러스에서 따져봤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