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전봉기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03-26 19:59 | 수정 2017-03-26 20:00
재생목록
    ◀ 앵커 ▶

    세월호가 침몰 3년 만에 완전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반잠수선에 떠올려진 선체는 방향타가 기울고 선미도 구겨지는 등 곳곳에 상처가 가득했습니다.

    ◀ 앵커 ▶

    세월호는 선체에 남아있는 바닷물이 반잠수선의 운항에 영향을 주는 만큼 배수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바닷물과 기름이 빠지면 이르면 모레 목포 신항으로 출발합니다.

    ◀ 앵커 ▶

    민주당 대선주자들은 문재인 대세론을 놓고 기 싸움을 벌였고 국민의당은 안철수 후보가 전북지역 경선에서도 승리를 이어갔습니다.

    한국당 주자들은 후보단일화 범위를 놓고 논쟁했고 바른정당은 유승민 후보가 평가단투표에서 계속 앞서 있습니다.

    ◀ 앵커 ▶

    북한이 한미군사 훈련을 맹비난하면서 자신들도 선제적인 특수작전에 나서겠다고 위협했습니다.

    풍계리 핵실험장에선 차량으로 보이는 물체들이 포착돼 6차 핵실험 준비일 수 있다는 우려가 또 제기됐습니다.

    ◀ 앵커 ▶

    고속도로를 달리던 화물차에서 맥주병이나 철제화물, 심지어 유독물질까지 쏟아져 교통이 마비되는 일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처벌은 범칙금 몇만 원이 전부라는데 실태를 취재했습니다.

    ◀ 앵커 ▶

    흔히 중년층의 병으로 생각되는 치질환자가 중고생 사이에서 급증하고 있습니다.

    입시준비로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병이 생기는 건데 예방법은 없는지 취재했습니다.

    ◀ 앵커 ▶

    매일 처참한 범죄현장을 맞닥뜨려야 하는 과학수사요원들 상당수가 정신적 외상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심리치료시설도 부족해 참고 견딜 수밖에 없다는데 과학수사요원들의 출동현장을 밀착취재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