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지영은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05-15 19:59 | 수정 2017-05-15 20:02
재생목록
    ◀ 앵커 ▶

    북한이 대형 핵탄두를 장착할 수 있는 신형 중거리 탄도미사일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주장하며, 어제 시험발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국이 타격권 안에 있다면서 보복수단으로 쓸 날이 올 거라고 미국을 위협했습니다.

    ◀ 앵커 ▶

    이 미사일은 미국의 전략 무기가 집중돼 있는 괌과 하와이의 태평양 사령부를 타격 목표로 삼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륙간탄도미사일과 단거리미사일에 이어 중거리미사일 개발에까지 열을 올리는 북한의 속내를 분석합니다.

    ◀ 앵커 ▶

    문재인 대통령이 관저에서 집무실로 걸어서 출근했습니다.

    세월호에서 숨진 기간제 교사 2명도 순직으로 인정하고, 미세먼지 대책으로, 낡은 화력발전소는 다음 달 한 달간 가동을 중단하라고 지시했습니다.

    ◀ 앵커 ▶

    문 대통령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 선언 이후 정규직 전환 요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민간 부문으로도 확산될 분위기여서 기업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 앵커 ▶

    다섯 번째 메이저 대회로 꼽히는 美 PGA투어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만 21살의 김시우가 최종 라운드 역전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대회 최연소 우승 기록까지 새로 세웠습니다.

    ◀ 앵커 ▶

    친구들과 술을 마신 뒤 실종된 미국인 대학생이 사흘 만에 깊이 5미터의 한 호텔 환풍구에서 구조됐습니다.

    어쩌다 여기 들어갔는지는 기억이 안 나고, 휴대전화가 방전돼 구조 요청은 못 했다고 합니다.

    ◀ 앵커 ▶

    요즘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앞 도로의 교통난이 심각합니다.

    인천 지역 택시 수십 대가 도로 점거 농성 수준의 거북이 운행을 하고 있기 때문인데, 도대체 무슨 사연인지 취재했습니다.

    ◀ 앵커 ▶

    채소의 색깔에 따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다는 연구 결과가 많습니다.

    이번엔 대장암 예방 효과는 어떨지 분석해봤더니 시금치나 무, 양파 같은 녹색과 흰색 채소가 탁월한 효과를 보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