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조문기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08-26 20:00 | 수정 2017-08-26 20:02
재생목록
    ◀ 앵커 ▶

    북한이 오늘 아침 강원도 일대에서 단거리 발사체 3발을 기습 발사했습니다.

    3발 모두 실패로 분석되는 가운데 북한이 저강도 도발에 나선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앵커 ▶

    김정은이 북한군 특수부대의 서해 5도 점령 가상훈련을 현지지도 했습니다.

    북한의 내부 결속을 다지면서 남북관계에서도 밀리지 않겠다는 의도로 분석됩니다.

    ◀ 앵커 ▶

    문재인 대통령이 어제 아베 총리와의 통화에서 징용피해자들의 개인청구권 문제는 남아있다던 자신의 기존 발언을 바꿨다고 일본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했습니다.

    개인 청구권 소멸을 의미해 파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청와대 관계자는 일본 언론의 허위보도라고 주장했습니다.

    ◀ 앵커 ▶

    오늘 오후 경기도 평택호를 가로지르는 평택대교 일부 구간이 공사 중 붕괴됐습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240미터 길이 상판이 내려앉아 복구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 앵커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게 선고된 '징역 5년'을 놓고 경중에 대한 각계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특검과 차이 나는 재판부의 셈법, 따져봤습니다.

    ◀ 앵커 ▶

    값싼 인스턴트 식품으로 인식되던 냉동식품의 시장 규모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1인 가구 증가 등과 맞물린 변화인데 아예 냉동식품만 판매하는 전문매장이 생겨날 정도로 인기라고 합니다.

    ◀ 앵커 ▶

    12년 만의 최강 허리케인 '하비'가 미국 텍사스주를 강타해 주민 수천 명이 대피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즉각 재난 선포를 한 가운데 미 언론은 트럼프 정부의 재난대처 능력이 첫 시험대에 올랐다고 보도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