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한동수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12-31 20:08 | 수정 2017-12-31 20:27
재생목록
    ◀ 앵커 ▶

    국민의당 전 당원 투표 결과 바른정당과의 통합에 찬성하는 의견이 74.6%로 압도적으로 높았습니다.

    재신임이 확정된 안철수 대표는 좌고우면하지 않고 통합의 길로 전진하겠다며 바른정당과의 통합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 앵커 ▶

    통합 반대파는 국민의당과 바른정당은 정체성이 다르다며 안철수 대표 퇴진 운동에 들어갔습니다.

    민주당과 한국당 등 다른 정당들은 통합에 촉각을 곤두세우면서도 논평을 자제했습니다.

    ◀ 앵커 ▶

    다스 경영진이 회삿돈 80억 원을 횡령한 것으로 지목된 경리 직원을 최근까지도 출근시키면서 특별 대우해 온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이 때문에 해당 직원이 횡령 사건의 직접 당사자가 아닐 수도 있다는 관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 앵커 ▶

    다사다난했던 2017년을 보내는 제야의 종 타종식이 오늘(31일) 자정 열립니다.

    위안부 피해 실상을 세계에 알린 이용수 할머니와 세월호 참사 당시 실종자들을 수색했던 고 김관홍 잠수사의 부인 김혜연 씨 등 시민대표 11명이 참여합니다.

    ◀ 앵커 ▶

    1,2심에서 해고 무효 선고를 받고도 복직하지 못하는 노동자들이 있습니다.

    대법원까지 끌고 가는 회사가 대부분인데다, 대법원도 선고를 미루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고통받는 노동자들의 사연을 취재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