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박재훈 앵커

2부 오늘의 주요뉴스

2부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02-06 06:27 | 수정 2017-02-06 06:28
재생목록
    ◀ 앵커 ▶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사유를 모두 부인하는 의견서를 헌법재판소에 제출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주 후반쯤 박 대통령에 대한 대면조사를 추진 중인 특검은 대통령 측과 막바지 조율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 앵커 ▶

    서울중앙지법에서 오늘 열리는 최순실 씨 재판에 고영태 전 더블루K 이사가 증인으로 출석합니다.

    두 사람이 법정에서 만나는 건 처음이어서 치열한 진실공방이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앵커 ▶

    구제역 의심신고가 접수된 충북 보은 젖소농장에 최종 확진 판정이 내려졌습니다.

    방역 당국은, 해당 농장의 젖소 195마리를 살처분하고 반경 3km 내 소, 돼지 등 우제류 사육농가에 대해 이동제한 조치를 내렸습니다.

    ◀ 앵커 ▶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마약과 매춘 등의 불법행위를 하는 한국 조폭들이 적발되면 사살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한국인 사업가 지 모 씨 피살사건으로, 궁지에 몰린 필리핀 경찰이, 현지 한국인 범죄자들을 다음 표적으로 삼을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 앵커 ▶

    월요일인 오늘 전국은 대체로 맑겠지만 밤새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강하게 불어 춥겠습니다.

    서울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5도까지 떨어지고 전국 낮 최고기온도 어제보다 낮은 1도에서 9도 사이를 오가겠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