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박재훈 앵커

2부 오늘의 주요뉴스

2부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02-21 06:26 | 수정 2017-02-21 06:26
재생목록
    ◀ 앵커 ▶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이 오늘 새벽 아버지 시신이 안치된 말레이시아 병원 영안실을 찾았습니다.

    김한솔은 한 시간가량 머물며 아버지 신원을 확인한 뒤 삼엄한 경호를 받으며 병원을 빠져나갔습니다.

    ◀ 앵커 ▶

    김정남 시신 부검과 사건 수사와 관련한 북한과 말레이시아의 외교적 갈등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습니다.

    말레이 당국의 수사 배후에 외부 세력이 있다는 북한 주장에 말레이 외교부는 "망상과 거짓"이라며 강력히 비판했습니다.

    ◀ 앵커 ▶

    헌법재판소가 탄핵심판 최종변론에 박근혜 대통령이 출석할지 여부를 내일까지 밝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3월 초 선고 입장은 재확인하면서도 오는 24일로 잡힌 최종변론 기일은 박 대통령의 출석 의지에 따라 연기할지 검토해보겠다고 밝혔습니다.

    ◀ 앵커 ▶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의 야 3당이 MBC 청문회 등을 강행처리하며 파행됐던 국회가 가까스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최순실 특검 기간을 연장하는 문제를 두고 여야가 다시 힘겨루기를 시작했습니다.

    ◀ 앵커 ▶

    화요일인 오늘 아침도 서울은 영하 6도, 경북 의성은 영하 10도까지 떨어지고 찬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춥기는 하겠지만 하늘이 대체로 맑고 낮엔 기온도 금세 풀려 서울은 5도, 강릉은 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