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 챙겨 볼 뉴스

오늘 챙겨 볼 뉴스
입력 2017-03-30 06:16 | 수정 2017-03-30 07:13
재생목록
    오늘 챙겨 볼 뉴스입니다.

    인천해양경찰서는 오늘 낮 1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웅진군 문갑도 해상에서 함포 사격을 실시하는 등 상반기 1차 해상종합훈련을 벌입니다.

    해경은 훈련 지역 인근 해상을 지나는 어선과 선박들에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중부해양경비안전본부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훈련은 인천해경 소속 경비함정 5척과 승조원 113명이 참여합니다.

    =============================

    조류인플루엔자, AI 확산 우려로 문을 닫았던 서울대공원 동물원이 오늘부터 다시 문을 엽니다.

    서울대공원은 "고병원성 AI 발생으로 시민 관람을 중지한 뒤 방역을 거쳐 동물원의 안전성을 최종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은 지난해 12월 17일 폐사한 황새 2마리의 AI 감염 가능성이 제기되자 임시 휴원에 들어갔습니다.

    =============================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20세 이하 축구 대표팀이 내일 제주에서 에콰도르와 4개국 국제 축구대회 마지막 경기를 치릅니다.

    백승호와 이승우 '바르셀로나 듀오'를 앞세워 온두라스와 잠비아를 차례로 꺾은 대표팀은, 3연승으로 대회 우승에 도전합니다.

    우리 대표팀은 5월에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20세 이하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 잉글랜드, 기니와 한 조에 편성됐습니다.

    지금까지 오늘 챙겨 볼 뉴스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