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한컷 뉴스] 제19대 대선 홍보 포스터 外

[한컷 뉴스] 제19대 대선 홍보 포스터 外
입력 2017-03-30 06:19 | 수정 2017-03-30 06:36
재생목록
    사진으로 보는 뉴스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경기도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직원들이 대선 홍보 포스터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오는 5월9일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유권자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할 홍보 포스터가 공개됐는데요.

    선관위 관계자들은 한 표의 소중함을 강조한 포스터를 정리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

    전통의상을 차려입은 사람들이 북을 두드리며 흥겨운 연주를 이어갑니다.

    인도 뭄바이에서 힌두교 달력으로 새해를 축하하는 명절인 '구드 파드와'가 펼쳐졌습니다.

    이 축제는 수확의 한 계절이 끝나고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것을 기념하는 자리인데요.

    사람들은 축제기간 동안 춤과 음악을 즐기며 행운을 부르는 봄맞이 대청소를 한다네요.

    =============================

    미국에서 초등학교 정문을 넘으려다 민망한 모습으로 체포된 도둑의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됐습니다.

    한 남성이 바지가 벗겨진 채 철제 대문에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이 남성은 미국 애리조나주의 한 초등학교에 무단침입해 교실로 들어가려다 자물쇠 수리공과 눈이 마주치자 담을 넘으려고 급히 줄행랑을 쳤는데요.

    그가 입고 있던 통이 넓은 바지가 뾰족하게 솟은 대문 끝 부분에 걸리면서 민망한 자세로 옴짝달싹 못하게 된 겁니다.

    경찰은 남성을 무단 침입 혐의로 체포하고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네요.

    =============================

    육중한 체구의 이 남성은 세상에서 가장 뚱뚱한 인물로 알려진 멕시코의 후안 페드로 씨입니다.

    페드로 씨는 한때 몸무게가 500킬로그램에 육박해 생명의 위협을 느낄 정도였지만, 최근 넉 달 동안 의료진의 도움으로 몸무게를 175킬로그램 감량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페드로 씨는 오는 5월 멕시코 과달라하의 한 병원에서 비만 치료를 위해 위장의 크기를 줄이는 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

    캐나다 토론토에서 하얀 가발을 머리에 쓰고 콧수염을 단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들은 혁신과 자유로운 사고를 장려하는 '아인슈타인 레거시 프로젝트'의 하나로 천재 물리학자인 알버트 아인슈타인처럼 분장한 건데요.

    404명이 참가해 최다 인원 아인슈타인 따라하기 부문의 기네스 기록에 도전했습니다.

    지금까지 <한 컷 뉴스>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