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김이선 리포터

[연예 투데이] '샤이니' 온유, 만취 '성추행 혐의' 논란 外

[연예 투데이] '샤이니' 온유, 만취 '성추행 혐의' 논란 外
입력 2017-08-14 07:44 | 수정 2017-08-14 07:46
재생목록
    ▶ '샤이니' 온유, 만취 '성추행 혐의' 논란

    상쾌한 아침, 연예투데이입니다.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온유 씨가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인기그룹 샤이니의 리더 온유 씨가 클럽에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온유 씨는 서울 강남의 한 유명 클럽에서 20대 여성의 신체 일부를 두세 차례 만진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당시 현장에 있던 여성의 지인이 신고했고, 온유 씨는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온유 씨는 경찰에서 "술에 취해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는데요.

    소속사 측은 입장문을 통해 춤을 추다 의도치 않게 신체 접촉이 발생했으며 상대 여성이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여성의 고소 취하와 관계없이 온유 씨의 성추행 혐의에 대한 사실관계를 조사한 뒤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허수경, "이혼·공황장애"…세 번째 남편 공개

    방송인 허수경 씨가 두 번의 결혼 실패로 힘겨웠던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허수경 씨는 1989년 MBC 1기 공채 MC로 데뷔해 TV와 라디오를 종횡무진 누비었던 스타 방송인이었는데요.

    하지만 두 번의 결혼 실패로 공항장애와 우울 장애, 사회부적응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허수경/방송인]
    "제가 아픈 건 자초한 일이에요. 항상 힘든 길을 선택했던 것 같아. 왜 그럴까."

    허수경 씨는 이혼 후 남편 없이 인공수정으로 낳은 딸과 12년째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데요.

    힘든 시절을 건너온 모녀의 곁은 현재 이해영 교수가 6년째 지키고 있습니다.

    허수경 씨는 세 번째 남편인 이해영 교수를 '큰 나무'로 표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허수경 씨는 현재 생활한복 디자이너로 변신해 제2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 故 최진실 딸, 퇴원 후 '이모할머니' 품으로

    외할머니의 상습 학대를 주장하고 있는 고 최진실 씨의 딸 준희 양이 병원에서 퇴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준희 양이 퇴원 후 '이모할머니'라고 알려진 여성과 함께 지낸다고 하는데요.

    친족 관계는 아니지만 준희 양이 어렸을 때부터 이 여성의 손에 자라 '이모할머니'라고 부른다고 알려졌습니다.

    또 준희 양의 퇴원 절차는 고 최진실 씨와 절친한 사이였던 방송인 이영자 씨가 함께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앞서 준희 양은 자신의 SNS에 외할머니의 상습 폭행과 폭언으로 우울증을 겪었고 자살 충동까지 느꼈다는 글을 남겨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후 병원에 입원한 준희 양은 아동심리전문가가 동석한 가운데 경찰 면담 조사를 받기도 했는데요.

    준희 양은 경찰 면담에서 "외할머니의 친권을 박탈해 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져 외할머니와의 갈등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 배우 윤종화, 척수암 완치…'드라마 복귀"

    하루 동안 짧은 연예계 소식 정리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척수암 투병 중이던 배우 윤종화 씨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로 연기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극 중 이재은 씨의 의사 남자친구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앞서 윤종화 씨는 지난 2015년 드라마 '이브의 사랑' 촬영 중 척수암 진단을 받아 안타까움을 샀었죠.

    그간 항암 치료를 받아온 윤종화 씨는 다행히 지난해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 레드벨벳, 소녀시대·트와이스 꺾고 '평판 1위'

    레드벨벳이 이달 걸그룹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레드벨벳의 신곡 '빨간 맛'이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1위에 오른 것으로 분석되고 있는데요.

    이어 2위는 소녀시대가 3위는 트와이스가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