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한동수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8-01-13 20:00 | 수정 2018-01-13 20:02
재생목록
    ◀ 앵커 ▶

    북한이 모레 판문점 북측 지역인 통일각에서 평창 올림픽 예술단 파견 문제부터 우선 협의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우리 정부의 실무 회담 제의에 대한 역제안인데 선수단과 응원단 문제는 나중에 하자며 미뤘습니다.

    ◀ 앵커 ▶

    다스가 1987년 설립될 당시 창업 자금 수억 원을 이명박 전 대통령이 직접 줬다는 다스 핵심 관계자의 증언이 나왔습니다.

    다스 설립에 깊숙이 관여한 인사의 발언이어서 다스의 실소유주 의혹을 규명하는데 중요한 단서가 될 전망입니다.

    단독 취재했습니다.

    ◀ 앵커 ▶

    정부가 가상화폐 투기 대책으로 세금을 부과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상품으로 보느냐, 자산으로 보느냐에 따라 과세 기준이 달라지는데, 올 상반기 안에 과세 기준을 확정한다는 방침입니다.

    은행들은 한때 보류했던 실명 확인 서비스를 예정대로 이달 안에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 앵커 ▶

    영화 '1987'이 5백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박종철 열사 31주기를 하루 앞두고 추모 열기도 뜨겁습니다.

    이철성 결찰청장은 남영동 옛 대공분실 운영에 시민단체가 참여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앵커 ▶

    계속된 강추위로 호수나 저수지가 얼어붙으면서 얼음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낚시가 금지된 곳이 대부분인데다 날씨가 갑자기 풀리면서 사고 위험까지 높아져 지자체들이 단속에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