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한동수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8-05-06 20:00 | 수정 2018-05-06 20:00
재생목록
    ◀ 앵커 ▶

    자유한국당이 김성태 원내대표 폭행 사건을 정치테러로 규정하고 릴레이 단식에 돌입했습니다.

    홍준표 대표는 '계획된 범죄'라며 배후를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여야 회동은 오늘(6일)도 불발돼 폭행사건이 국회 정상화의 돌발 변수로 떠올랐습니다.

    ◀ 앵커 ▶

    경찰이 김성태 원내대표를 폭행한 혐의로 김 모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김 씨는 경찰 조사에서 특정단체나 정당에 가입한 적이 없으며 단독 범행이라고 진술했습니다.

    ◀ 앵커 ▶

    이명박·박근혜 정부 시절 급부상한 극우단체, '어버이연합'의 배후에 삼성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국가정보원이 발굴해 특별 관리하던 이 단체에 삼성은 전경련을 통해 거액의 자금을 우회 지원했습니다.

    단독 보도합니다.

    ◀ 앵커 ▶

    실종 신고된 이후 프랑스로 입양됐던 남매가 37년 만에 극적으로 친부모와 재회했습니다.

    부모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남매와 37년 동안 자식을 애타게 찾아왔던 부모의 기적 같은 만남을 취재했습니다.

    ◀ 앵커 ▶

    홍익대학교 회화과 수업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남성 누드모델의 사진이 유출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남성 모델이 조롱받는 2차 피해가 발생하고 사진 유포자를 처벌하라는 청와대 청원까지 이어지면서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