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김이선 리포터

[투데이 연예톡톡] 장근석,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참여 外

[투데이 연예톡톡] 장근석,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참여 外
입력 2018-01-05 07:44 | 수정 2018-01-05 08:08
재생목록
    ▶ 장근석,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참여

    배우 장근석 씨는 성화 봉송 주자로, 설현과 메이저리거 추신수 씨는 목소리 기부로 평창동계올림픽 응원에 나섭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한류스타 장근석 씨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불꽃을 운반합니다.

    이번 올림픽과 강원도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장근석 씨는 오는 29일 춘천 구간 주자로 뛸 예정인데요.

    장근석 씨는 "많은 사람들의 뜻을 담은 성화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 보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걸그룹 AOA의 멤버 겸 배우 설현과 원로배우 이순재 씨를 비롯해, 미국 프로 야구에서 뛰는 추신수 선수와 이재은 MBC아나운서는 목소리 재능 기부로 올림픽 응원에 나섰는데요.

    스타들은 경기장에서 진행될 관람객 환영인사와 선수 응원 등의 안내 방송을 맡았다고 합니다.

    ▶ 심현섭, 세계 자선 격투대회 '파이터' 데뷔

    개그맨 심현섭 씨가 오는 5월 열리는 세계 자선 격투대회에서 격투기 선수로 변신합니다.

    심현섭 씨가 속한 격투기 단체는 대회를 통해 희귀 난치병 환우와 가족에게 수술비와 생활 안정자금을 전달하도록 지원하는 단체인데요.

    이번 대회를 위해 심현섭 씨는 지난 1년간 복싱을 중심으로 훈련해 왔다고 하죠.

    심현섭 씨는 "승패를 떠나 환우들에게 희망을 주는 파이터가 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 수지, 29일 솔로 컴백…뮤직비디오 4편 제작

    가수 겸 배우 수지 씨가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들고 가요계 컴백합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오는 29일 앨범 발매에 앞서 22일 선공개 곡을 음원사이트에 선보이며 컴백에 시동을 건다고 하는데요.

    지난 1일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 수지 씨는, 네 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