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성지영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9-08-31 20:00 | 수정 2019-08-31 20:00
재생목록
    ◀ 앵커 ▶

    조국 법무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를 둘러싸고 여야는 공방만 주고 받았습니다.

    한국당은 장외 집회를 열어 조 후보자의 사퇴를 요구했고, 민주당은 청문회 무산 책임은 한국당에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 앵커 ▶

    일본 지상파 방송까지 극우 출연자들의 혐한 발언들을 여과없이 내보내면서 일본내에서도 반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 불매 운동이 확산되면서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항공편 10편 가운데 6편의 운항이 중단되거나 운항 편수가 줄어든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앵커 ▶

    부산의 한 주택가에서 주인 없이 돌아다니던 대형견이 주택 안까지 들어와 70대 노인을 공격했습니다.

    집 안에 있다가 난데없이 봉변을 당한 이 노인은 다리 두군데를 물려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강 모씨/피해자]
    "난 다리 물어 뜯고 절단되고 끝나는 줄 알았다. 우리 아저씨가 (대형견을) 때려서 막았지."

    ◀ 앵커 ▶

    충북 충주의 한 공업용 접착제 제조 공장에서 어젯밤 대형 폭발과 함께 큰 불이 발생했습니다.

    이 화재로 50대 직원 1명이 실종되고 8명이 다쳤습니다.

    ◀ 앵커 ▶

    북한이 담화를 통해 북미 대화에 대한 기대가 점점 사라지고 있다면서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의 발언을 다시 문제삼았습니다.

    미국은 유엔제재를 피해 북한을 도운 제3국의 개인과 회사를 제재 대상으로 지정해 압박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