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성지영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9-11-10 20:01 | 수정 2019-11-10 20:02
재생목록
    ◀ 앵커 ▶

    MBC가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 한·일간의 군사정보보호협정, 지소미아에 대해 예정대로 종료해야 한다는 답변이 절반을 넘었습니다.

    검찰 개혁의 핵심 과제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대해서는 설치해야한다는 의견이 반대의견 보다 두 배 이상 많았습니다.

    ◀ 앵커 ▶

    임기 반환점을 넘긴 문재인 대통령이 오는 19일 저녁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국민과의 대화'에 출연합니다.

    문 대통령은 오늘 오후 여야 5당 대표들을 청와대로 초청해 만찬을 가졌습니다.

    ◀ 앵커 ▶

    최근 골프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 전두환씨, 내일 광주에서 열리는 재판에도 출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 씨를 강제구인해서라도 법정에 세워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앵커 ▶

    양현석 전 YG 대표가 소속 가수의 마약 의혹을 무마하기위해 제보자를 협박한 혐의로 14시간에 걸친 경찰 조사를 받고 자정쯤 귀가했습니다.

    양 전 대표는 이미 성접대와 불법도박자금 혐의로 수사를 받았지만 증거 불충분으로 번번히 무혐의 처분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빠져나오기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 앵커 ▶

    승객 300여명을 태우고 싱가포르로 향하던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어젯밤 긴급 회항해 필리핀 마닐라 국제 공항에 착륙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
    "연료공급이 안되고 결함이 발견됐으니까 즉시 회항을 한 거고요. 그걸 살펴보기 위해서 마닐라 공항에 도착해서…"

    아시아나 측은 엔진 결함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