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봉된 헐리우드 영화 <지 아이 조(G.I.Joe)>, <나는 비와 함께 간다>로 세계적 배우로 급부상한 이병헌이 <킬 빌(Kill Bill)>의 쿠리야마 치아키, <터미네이터 4: 미래전쟁의 시작>에 출연하였고 지난 8월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 문 블러드굿과 함께 ’2009 한국관광홍보영상‘에 출연한다.
관광공사는 매년 한국관광홍보영상을 제작하여 국내외 관련 행사에 사용하여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관광매력을 홍보하는데 활용해 왔으며 가수 비가 출연했던 2008년 홍보영상은 ‘뉴욕 페스티벌’에서 광고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홍보 영상은 특정 관광 시장을 타겟으로 제작되고 있는데, 2008년 홍보영상이 동남아 시장을 타겟으로 잡은 데 이어 ‘이병헌, 문블러드 굿, 카리야마 치아키’등 미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2009년 영상은 일본과 미주 시장을 주 타겟으로 기획하였다.

또, 이번 영상은 서울 뿐 아니라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명지를 찾아 하동, 전주, 공주, 부산, 제주 등 에서 촬영을 하게 된다.
출연하는 배우들의 위상에 걸맞게 보다 아름답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할 한국관광홍보영상은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며, 11월에 촬영을 마친 후, 내년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송희 기자 | 사진 TVian, 한국관광공사
(Copyrights ⓒ 티비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1리터의 칭찬] 이병헌 꿀님, 내 입에도 캔디!
<아이리스> 애절한 삼각 러브라인 담긴, 신승훈 OST 공개
<아이리스>의 이병헌, 일본어도 한 번에 OK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