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서울=연합뉴스

장동건-고소영 "결혼 축하해 주세요"

장동건-고소영 "결혼 축하해 주세요"
입력 2010-03-07 17:21 | 수정 2010-03-07 20:20
재생목록
    장동건-고소영 "결혼 축하해 주세요"

    장동건과 고소영이 7일 새벽 각각 자신들의 팬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발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장동건은 이날 홈페이지 '아도니스'에 올린 글에서 "긴 하루가 지났네요. 여러분을 직접 뵙고 말씀드리고 싶은 마음에 팬 미팅에서 먼저 발표하게 되었는데 못 오신분들께는 의도치않게 죄송스러운 일이 되었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장동건은 "사실 저의 마음이 어떻게 전해질까 걱정도 많이 했는데 너무 따뜻하게 받아주시고 축하해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려요"라며 "이미 소식 접하셨겠지만 이제 배우 장동건, 인간 장동건으로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직접 뵙고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한 남자로서의 저의 결정과 새로운 인생에 많은 축하를 해주셨으면 해요"라며 "더 많은 책임감을 가지고 진심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 좋은 사람이 될게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고소영도 이날 자신의 팬카페 '프리티 넘버원 소영'에 글을 올려 "정말 세상에는 비밀이란 것이 없나 봐요. 너무나 빨리 세상에 알려졌네요"라고 말문을 열고서 "여자로서 제2의 아름다운 인생의 막을 올리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장동건은 6일 저녁 삼성동 코엑스에서 연 팬 미팅을 통해 동료 배우 고소영과 5월2일 결혼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