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라이프 '그래비티' = 아일랜드 출신의 남성 4인조 그룹 웨스트라이프(WESTLIFE)가 11번째 정규앨범 '그래비티(Gravity)'를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본 조비와 테이크댓 등 많은 인기 가수들과 함께 일했던 프로듀서 존 섕크스가 참여해 상업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부드러운 멜로디와 사운드의 대표곡 '세이프(Safe)'를 비롯해 후바스탱크의 히트곡 '더 리즌(The Reason)'을 커버한 곡, 발라드곡 '아이 윌 리치 유(I Will ReachYou)' 등은 웨스트라이프의 기존 스타일을 크게 벗어나지 않아 듣기에 편하다.
모두 12곡이 수록됐다.
소니뮤직.
▲마이 케미컬 로맨스 '데인저 데이스…' = 미국의 4인조 록 밴드 '마이 케이컬로맨스(My Chemical Romance)'가 4년 만에 새 앨범 '데인저 데이스(Danger Days: The True Lives of the Fabulous Killjoys)'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전작 '더 블랙 퍼레이드(The Black Parade)'의 큰 성공 이후 진행된 2년간의 고된 투어 스케줄과 드러머 밥 브라이어의 탈퇴 등으로 침체기에 빠졌던밴드가 긴 시간 고민한 끝에 만든 앨범이다.
하나의 주제를 가졌던 전작과는 달리 이번 앨범에서는 소비주의, 팝아트, 자신들을 향한 비난에 대한 항변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단순하고 극명하게 담아냈다.
첫 싱글 '나 나 나(Na Na Na(Na Na Na Na Na Na Na Na Na))'를 비롯해 '불렛프루프 하트(Bulletproof Heart)' 등 15곡이 수록됐다.
워너뮤직.
▲나카시마 미카 '스타' =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여가수 나카시마 미카가 2년 만에 정규 6집 앨범 '스타(STAR)'를 발매했다.
발라드곡 '올웨이즈(Always)'를 비롯해 그녀의 아름다운 보컬이 잘 살아난 노래들이 모두 14곡 수록됐다.
소니뮤직.
문화연예
서울=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새음반] 웨스트라이프 '그래비티'
[새음반] 웨스트라이프 '그래비티'
입력 2010-11-27 08:05 |
수정 2010-11-27 08:05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