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차형사>는 가진 것이라곤 숨 막히는 궁극의 냄새, 마성의 D라인 몸매뿐이지만 자나깨나 범인 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강지환 분)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하여 런웨이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코미디로, 영화 <7급 공무원>의 신태라 감독과 강지환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수혁은 극중 대한민국 톱 모델 ‘김선호’ 역을 맡아 패셔너블한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함은 물론, ‘까칠함의 최강자’ 다운 포커페이스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까칠한 성격과 도도한 태도의 소유자인 김선호는 차형사의 수사에 단초를 제공하는 인물로서, 화려한 패션계 이면의 비밀을 감춘 캐릭터이기도 하다. 특히 김선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 받는 모델이라는 점에서 이수혁과 실제로도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싱가포르 2012’ 행사에 초청되어 아시아 대표 모델로 등극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와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드라마 <왓츠업>에 이어 영화 <차형사>에 이르기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쉼 없는 작품 활동으로 2012년 최고의 기대주로 급 부상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수혁과 함께 강지환, 성유리, 김영광, 신민철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차형사>는 오는 5월 31일(목)에 개봉한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