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IMNEWS

MBC '내 사랑 뚱' 등 여름방학맞이 애니메이션 새롭게 선보여

MBC '내 사랑 뚱' 등 여름방학맞이 애니메이션 새롭게 선보여
입력 2012-06-28 09:30 | 수정 2012-06-28 09:30
재생목록
    MBC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매주 월,화 오후 4시 30분에 방영되던 [로봇 알포]의 후속으로 월요일엔 [키즈 CSI 과학수사대], 화요일엔 [내 사랑 뚱]을 방송한다.
    MBC '내 사랑 뚱' 등 여름방학맞이 애니메이션 새롭게 선보여
    [내 사랑 뚱]은 귀여운 4살배기 주인공 뚱과 평범한 가족을 중심으로 하여 일상생활을 소재로 진행된다. 무뚝뚝하며 터프한 속옷 디자이너인 엄마와 여성보다 더 세심한 감수성을 지닌 봉제인형 디자이너인 아빠, 그리고 텔레비전을 통해 인생을 알아버렸다고 생각하는 엉뚱하지만 마음 여린 4살 소녀 뚱의 이야기이다. 일상의 작은 행복과 웃음, 그리고 감동을 이야기한다.

    한편, [내 사랑 뚱]은 프랑스의 조디악 미디어 그룹과 유럽지역에이전트 계약을 체결, 국제적인 애니메이션 시장까지 진출했다.

    [키즈 CSI 과학수사대]는 매회 마다 교과서에 나오는 과학 내용을 소재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과학 과정을 다룬 학습애니메이션이다. 탐정놀이를 좋아하던 주인공 강추가 시골 할머니댁으로 이사를 온다. 이후 과학수사대 아이들과 친구가 된 강추는 과학실험을 발판으로 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해결한다.

    또한, [키즈 CSI 과학수사대]는 모든 내용을 서울과학고등학교의 물리, 화학, 생물 선생님들께 직접 자문했으며, 전문가에게 검증된 내용으로 재미있게 구성된 과학 교육 에듀테이먼트다.

    [내 사랑 뚱]은 오는 7월 3일(화), [키즈 CSI 과학수사대]는 7월 9일(월) 첫 방송되며 매주 월,화 오후 4시 3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