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IMNEWS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 남극의 눈물3D 극장판, 8월 9일 개봉 확정!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 남극의 눈물3D 극장판, 8월 9일 개봉 확정!
입력 2012-07-04 09:23 | 수정 2012-07-04 09:23
재생목록
    <아마존의 눈물> 제작진의 2012년 가장 버라이어티한 남극 프로젝트가 드디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남극의 눈물’의 3D 극장판인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제작: MBC, 3D제작: 스튜디오라온, 제공•배급: 마운틴픽쳐스, 연출: 김진만, 김재영, 내레이션: 송중기)가 오는 8월 9일 개봉해 그 무엇으로도 흉내 낼 수 없는 펭귄들의 ‘진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 남극의 눈물3D 극장판, 8월 9일 개봉 확정!
    ▶ 최강 귀요미 아기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의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 제작 단계부터 3D 카메라로 촬영, 세계 최초 황제펭귄의 1년 3D로 공개!
    ▶ 남녀노소&가족관객 모두 극장으로! 2012년 최고의 에듀테인먼트 무비의 탄생 예고!

    8월 9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는 세상에서 가장 추운 얼음나라, 남극의 아기 황제펭귄 펭이, 솜이와 함께한 버라이어티 3D 남극 어드벤처. 명품 다큐멘터리 ‘지구의 눈물’ 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TV 방영 당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일으킨 ‘남극의 눈물’을 새롭게 재구성한 극장판이다. 특히 제작 단계부터 영화 개봉을 위해 3D 카메라로 촬영을 병행, 세계 최초로 황제펭귄의 1년을 3D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하 60도, 세상에서 가장 혹독한 추위가 찾아오는 남극의 겨울, 모두가 떠나가고 텅 비어버린 그곳에서 알을 낳아 새끼를 기르는 남극의 진정한 주인이자, 가장 미스터리한 삶을 살아가는 황제펭귄의 1년을 생생하게 담아낸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는 아기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의 탄생과 성장과정을 통해 드라마틱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TV 방영 당시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아기 황제펭귄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만큼, 개봉 후 어린이와 여성 관객들은 물론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시 한번 ‘펭귄앓이’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황제펭귄을 비롯한 6종의 남극 펭귄들과 ‘바다의 순례자’ 혹등고래, 남방코끼리해표, 남극물개 등 얼음대륙과 바다를 넘나드는 남극 생태계의 모든 것과 스크린에 펼쳐지는 광활한 대자연의 풍경은 이제껏 본 적 없는 거대하고 신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2012년 최고의 에듀테인먼트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는 다큐멘터리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아마존의 눈물> 흥행신화의 주역 김진만 PD와 <도가니> 사건을 최초로 보도한 김재영 PD가 공동 연출을 맡아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명품 보이스 송중기가 TV 방영에 이어 다시 한번 내레이션을 맡아 아기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해를 품은 달>, <아마존의 눈물> 송인혁 촬영 감독을 필두로 국내 최고의 촬영팀이 최첨단 촬영 장비로 남극의 대자연을 생생하게 담아냈으며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던 <괴물 3D>의 제작사인 스튜디오라온이 3D 작업에 참여 함으로서 3D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더불어 <아저씨>, <올드보이>의 심현정 음악감독이 마음을 울리는 음악으로 영상이 주는 재미와 감동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2012년 여름, 시원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버라이어티 남극 어드벤처 <황제펭귄 펭이와 솜이>는 오는 8월 9일 3D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