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IMNEWS

'AV아이돌' 그녀들의 베일이 벗겨진다! 메인포스터 공개!

'AV아이돌' 그녀들의 베일이 벗겨진다!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12-07-12 10:21 | 수정 2012-07-12 10:38
재생목록
    올 여름,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신한류 av영화 촬영의 모든 것을 보여줄 한일대표 섹시코미디 에서 영화 속 뜨거운 섹시대결을 펼칠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AV아이돌의 실체가 드디어 밝혀졌다. 영화 메인 포스터에서 AV아이돌로 전격 변신한 여민정과 타츠미 유이를 공개한다!
    'AV아이돌' 그녀들의 베일이 벗겨진다! 메인포스터 공개!
    이번에 공개된 영화 의 메인 포스터에는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한국 대표 라이징스타 ‘여민정’과 실제 일본 TOP AV스타이자 영화 속에서도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타츠미 유이’의 섹시한 매력이 아찔하게 충돌한다. 특히 ‘이처럼 뜨거운 아이돌은 없었다! 新한류 아이돌 탄생!’이라는 카피는 그녀들이 영화 속에서 종횡무진 펼칠 아찔하고도 도발적인 전개를 기대케 한다.

    한편 영화 속 료코역을 맡은 ‘타츠미 유이’는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일본 축구선수 카가와 신지와 염문설을 뿌리며 국내 포털사이트를 장악했던 ‘이치노세 아메리’와 대적하는 최고의 AV스타로 손꼽힌다. 더불어 여민정 역시 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최근 케이블 오락프로그램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는 만큼, 두 배우의 섹시 대결이 영화 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올 여름, 대한민국과 일본, 양국을 화끈하게 달아오르게 할 영화 은 국내에서 8월 초, 남심을 뜨겁게 공략할 예정이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