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IMNEWS

한국대표 AV영화 라이징스타 役따낸 '여민정' 장서희 닮은 꼴 화제!

한국대표 AV영화 라이징스타 役따낸 '여민정' 장서희 닮은 꼴 화제!
입력 2012-07-17 10:19 | 수정 2012-07-17 10:43
재생목록
    올 여름,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신한류 av영화 촬영의 모든 것을 보여줄 한일대표 섹시코미디 (제작: 영화사 조아/KLOCKWORX/LEONE, 배급: 골든타이드픽처스)>에서 순진한 김치 처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섹시 라이징스타로 거듭나기까지 팔색조 매력을 펼친 여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국대표 AV영화 라이징스타 役따낸 '여민정' 장서희 닮은 꼴 화제!
    실제 최고의 일본 AV영화 스타 ‘타츠미 유이’의 한국 스크린 진출작인 에서 장서희를 닮은 당돌한 한국 신인 배우 ‘여민정’이 관객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평범한 김치 반찬가게 종업원 ‘윤아’에서 화끈한 오디션을 거쳐 한국을 대표하는 AV 영화 신인 스타로 거듭나기까지 180도 반전 연기를 펼치는 ‘여민정’은 케이블 인기오락프로그램 TVN <러브스위치>, OBS <김구라와 문희준의 검색녀>에서 눈도장을 찍었으며 OCN 과 TV조선 <웰컴 투 힐링 타운>에 출연한 신인배우이다. 첫 스크린 주연 도전작인 에서는 그 동안 숨겨왔던 육감적인 몸매를 과감하게 보여줄 예정으로 장서희를 닮은 귀여운 외모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뽐낸다.

    실제로 여민정은 연기인생의 롤모델로 한국과 중국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서희’를 손꼽을 만큼, 닮은 외모만큼 선배에 대한 존경심도 남다르다. 장서희와 SNS를 통해 교류하는 것뿐만 아니라 본인의 미니홈피 및 SNS에서도 롤모델로 사진을 올릴 만큼 그녀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고 있다.

    차세대 ‘장서희’를 꿈꾸는 신인배우 ‘여민정’ 의 눈부신 섹시한 활약을 담은 영화 은 8월 초, 남심을 뜨겁게 공략할 예정이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