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온라인뉴스부

거지들의 먹방 펼쳐진다…배우들의 숨겨진 요리 실력 대공개!

거지들의 먹방 펼쳐진다…배우들의 숨겨진 요리 실력 대공개!
입력 2015-06-16 15:35 | 수정 2015-06-16 15:35
거지들의 먹방 펼쳐진다배우들의 숨겨진 요리 실력 대공개
재생목록
    [어게인] ‘왕초’ 거지들의 먹방 펼쳐진다! 배우들의 숨겨진 요리 실력 대 공개

    드라마 [왕초]의 배우들이 16년 만에 모여 쿡방과 먹방의 향연을 펼쳤다.

    이번 주 두 번째 방송을 하는 MBC의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어게인]에서는 배우들이 동료들을 위한 만찬을 준비하며 숨겨진 요리 실력을 뽐냈다.

    가정적인 남편의 대명사 차인표는 연어 스테이크로 가족에게만 선보이던 손맛을 맘껏 발휘했고, 박상면은 그런 차인표를 견제하며 직접 반죽한 손 수제비를 선보였다. 송윤아는 꽃게가 통째로 들어간 꽃게탕, 현영은 프랑스 가정식으로 유명한 라따뚜이로 수준급의 실력을 드러내 배우들과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송윤아와 같은 동네 주민인 현영은 “윤아 언니가 동네에서도 요리를 정말 잘 하기로 소문이 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실제로 송윤아는 자신이 집에서 직접 만든 소스까지 가져오는 철저함으로 주부 9단임을 증명했다.

    이렇게 완성된 요리들은 동창회를 찾아온 깜짝 손님에게 블라인드 테스트를 받게 되었다. 아무도 손대지 않았던 굴욕의 음식이 있었던 반면, 연신 감탄사가 쏟아진 음식도 있어 맛 평가 한 마디 한 마디에 따라 배우들의 희비가 엇갈렸다.

    차인표, 송윤아 등 배우들의 불꽃 튀는 요리 대결, 그 결과는 6월 18일(목) 밤 11시 15분 [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