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문화연예
기자이미지 디지털뉴스 편집팀

트와이스, 일본 베스트앨범으로 오리콘·타워레코드 석권

트와이스, 일본 베스트앨범으로 오리콘·타워레코드 석권
입력 2020-09-17 12:27 | 수정 2020-09-17 12:28
재생목록
    트와이스, 일본 베스트앨범으로 오리콘·타워레코드 석권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발매한 베스트 앨범으로 현지 주요 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1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트와이스 베스트 3집 '해시태그트와이스3'(#TWICE3)는 6만7천808포인트를 기록해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이 앨범은 일본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 일간 판매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2일 선공개된 수록곡 '스턱 인 마이 헤드'(STUCK IN MY HEAD) 일본어 버전이 라인 뮤직 주간 '톱 100'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음원 역시 선전한 바 있습니다.

    '해시태그트와이스3'는 트와이스 대표곡인 '팬시'(FANCY), '필 스페셜'(Feel Special),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등을 한국어·일본어 버전으로 수록한 앨범입니다.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내놓은 음반 열 장이 모두 출하량 25만장을 넘겨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받을 만큼 현지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소속사는 "신보 발표와 동시에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11연속 플래티넘' 달성에 청신호가 켜진 셈"이라고 자평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