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킹메이커' 개봉일 연기, 2022년 설연휴에 개봉한다!

'킹메이커' 개봉일 연기, 2022년 설연휴에 개봉한다!
입력 2021-12-17 09:32 | 수정 2021-12-17 09:33
재생목록
    영화 '킹메이커'의 개봉일이 연기되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네 번 낙선한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 '킹메이커'는 설경구와 이선균의 케미, 변성현 감독의 감각적인 미장센, 현실을 돌아보게 만드는 메시지와 함께 12월 29일 개봉 예정이었다.

    17일 '킹메이커'의 투자 배급사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위드 코로나의 단계적 일상 회복 분위기 속에 극장가의 정상화를 기대하며 12월 29일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다시 강화된 방역지침을 고려하여 부득이 개봉일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히며 "이번 방역 조치 강화로 다시 일상이 조금이나마 회복되기를 바라며 2022년 1월 설 연휴에 찾아뵙겠습니다."는 말로 개봉이 내년으로 미뤄짐을 밝혔다.

    투자 배급사는 1월 설 연휴라고는 했지만 정확한 날짜는 밝히지 않았다. '킹메이커'는 이미 언론시사회 까지 마친 상황이다.

    한편 방역지침 강화와 관계없이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최단시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리에 상영중이다.

    아래는 영화 투자 배급사의 공식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영화 '킹메이커'의 투자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입니다.
    오는 12월 29일로 예정되어 있던 '킹메이커'의 개봉일이 2022년 1월 설 연휴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드 코로나의 단계적 일상 회복 분위기 속에 극장가의 정상화를 기대하며 12월 29일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다시 강화된 방역지침을 고려하여 부득이 개봉일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방역 조치 강화로 다시 일상이 조금이나마 회복되기를 바라며 2022년 1월 설 연휴에 찾아뵙겠습니다.
    '킹메이커'의 개봉을 기다렸던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경희 / 사진제공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