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이호찬

원희룡 "통합이 최우선? 한가한 얘기"…유승민·최재형 비판

원희룡 "통합이 최우선? 한가한 얘기"…유승민·최재형 비판
입력 2021-07-21 17:23 | 수정 2021-07-21 17:24
재생목록
    원희룡 "통합이 최우선? 한가한 얘기"…유승민·최재형 비판

    [사진 제공: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원희룡 제주지사가 "이 암흑의 시대에 통합을 최우선으로 내세울 거라면 굳이 정치를 할 이유가 없다"며, 유승민 전 의원과 최재형 전 감사원장을 공개 비판했습니다.

    원 지사는 오늘 SNS에서 '반문이 무슨 정치를 하는 이유인가`'는 유 전 의원의 발언과 '반문 이런 것만 갖고 좋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정신이 될 수 없을 것'이라는 최 전 원장 측의 발언을 각각 거론한 뒤 "저는 두 분과 시대를 바라보는 시각이 다르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저도 이 불행한 대통령의 시대, 복수의 시대를 끝내고 싶다, 혁신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고 싶다"면서도 "다 한가한 이야기"라고 단언했습니다.

    원 지사는 "현 정권의 수사 방해, 내로남불, 위선을 심판해 달라는 국민적 분노가 끓어오르고 있다.

    나라를 이렇게 비상식적으로 만든 이념 정권의 권력 사슬을 그냥 두는 게 상식이고 정의냐"며,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정권을 심판할 사람이 필요한 게 아니라고 주장하는 것은 탄핵의 콤플렉스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며 "청산과 상식 회복이 우선이고, 청산 없이는 한 걸음도 나갈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