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신수아

이준석 "문 대통령, 국정원 댓글사건 때 뭐랬나…즉각 사과해야"

이준석 "문 대통령, 국정원 댓글사건 때 뭐랬나…즉각 사과해야"
입력 2021-07-22 10:44 | 수정 2021-07-22 10:46
재생목록
    이준석 "문 대통령, 국정원 댓글사건 때 뭐랬나…즉각 사과해야"

    [사진 제공: 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김경수 전 경남지사가 지난 대선에서 '드루킹'과 댓글 여론조작을 공모한 혐의로 징역 2년이 확정된 데 대해, 문재인 대통령이 사과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 대표는 오늘 최고위원회의에서 "문 대통령이 새정치민주연합 대표 시절, 국정원 댓글 사건에 대해 했던 말을 그대로 돌려드린다"며 당시 "청와대가 사과해야 한다고 하셨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표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을 에둘러 언급하며, "상황에 따라 맞는 말을 하지만 일관성은 전혀 없는 어느 법학자와 다르게, 대통령께선 일관된 말씀으로 국가 질서를 세워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이어 "젊은 세대가 구 문재인과 현 문재인을 대비해 조롱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즉각적인 사과를 부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 대표는 "민주당 대권주자들과 당직자들이 일제히 김 지사 옹호에 나선 것은 충격"이라면서 "제가 주제넘게 민주당 대권주자가 앞으로 하셔야 할 일을 행동강령으로 알려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대선에서 댓글 조작 피해를 본 홍준표 의원과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에 진정성 있게 사과하고, 경남도민에게 입힌 피해를 사과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