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최경재

이재명 측 "尹·洪, 국민 앞에 사과하는 게 도리" 싸잡아 비판

이재명 측 "尹·洪, 국민 앞에 사과하는 게 도리" 싸잡아 비판
입력 2021-09-15 15:46 | 수정 2021-09-15 15:47
재생목록
    이재명 측 "尹·洪, 국민 앞에 사과하는 게 도리" 싸잡아 비판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 이재명 후보 [자료사진]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이재명 후보 측은 국민의힘 대선 경선 1차 컷오프를 통과한 윤석열·홍준표 후보를 향해 "혹독한 국민 검증을 받아야 한다"고 싸잡아 비판했습니다.

    이재명 캠프 전용기 대변인은 논평에서 윤 후보를 겨냥해 "'고발 사주 의혹' 등에 대해 '정치 공작'이란 말로 얼랑뚱땅 넘어가려 한다" 며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꼼수"라고 지적했습니다.

    동시에 "거짓된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인내의 한계가 있다"며 "윤 후보가 일말의 양심이 있다면 국민 앞에 진실을 밝히고 사죄드려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어 홍 후보에 대해서도 "방송을 통해 얻은 명성과 영향력을 사적 이득과 맞바꿔 시청자를 우롱한 이영돈 PD를 영입했다가 보류했다"며 "잘못된 영입으로 국민을 분노하게 했으니 사과하는 게 도리"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전 대변인은 최근 홍 후보가 '고발 사주 의혹'을 강하게 반박했던 윤 후보를 향해 '호통개그로 성공한 사람은 박명수 씨 뿐' 이라고 지적한 발언을 빌려 "슬랩스틱 코미디로 성공한 사람은 심형래 뿐"이라며 "국민 공감이 부족한 개그 풍자도 이제 그만하라"고 비꼬았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