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신수아

윤석열 "김만배·유동규·설훈, 모두 '그분'으로 이재명 가리켜"

윤석열 "김만배·유동규·설훈, 모두 '그분'으로 이재명 가리켜"
입력 2021-10-12 19:48 | 수정 2021-10-12 19:49
재생목록
    윤석열 "김만배·유동규·설훈, 모두 '그분'으로 이재명 가리켜"

    사진 제공: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스스로 천화동인 1호 실소유주인 '그 분'임을 고백하라면서 "당당하게 특검 수사를 자청해 심판을 받아야 한다"고 압박했습니다.

    윤 전 총장은 오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국민의 인내에도 한계가 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윤 전 총장은 김만배, 유동규, 설훈, 민주당 지지자들이 모두 '그 분'으로 이재명 지사를 가리키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윤 전 총장은 "`천화동인 1호 배당금 절반은 그분 것`이라 말한 김만배, 측근 중의 측근 유동규의 7시간, 이재명 지사는 선거운동 중 구속될 수도 있다고 말한 설훈 의원"을 나열했습니다.

    또 "3차 경선에서 이재명 완패의 결과를 안겨줬던 민주당 지지자들"을 거론하며 "이들 대장동 게이트와 민주당의 내부자들은 모두 '그 분'으로 이재명 지사를 가리키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윤 전 총장은 특히 설훈 의원의 경우 "그런 확신을 가지게 된 이유는 '결정적 제보자' 세 명의 제보를 확보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그럼에도 이 지사는 적반하장으로 일관한다"며 "국민을 미개인 취급하며 거짓을 진실로 둔갑시키려 괴벨스식 선동을 반복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